CAFE

모두의 방

근데 펩시수육 코카콜라로 하면 안되겠지요..?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175 목록 댓글 2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망코에서도 어렴풋한 기억으로

펩시와 코카콜라 맛이 좀 달랐다고 하긴 하던데

펩시 사러 나가기 너무 귀찮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내쉬의 존내쉬운수학 | 작성시간 26.06.03 쇟은 막입이라 그런지 별차이 못느꼈소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 ㅋㅋㅋㅋ 그냥 콜라로 해야겠구랴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