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이미 윗선이 싹다먹혀버렸소 치밀하게 계획했구랴 결정권지들이 다 거긴가보오

작성자맘은매일잡는거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251 목록 댓글 2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이미 망한거 같소 연예계도 판사도 의약계도요

어떡하오?

답이없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원추어탕 빠리바게트 | 작성시간 26.06.03 매 선거때마다 나오는 얘기지만 들고 일어서야하는데 그동안의 촛불집회나 조국수호 이런건 다 꿘충이 선동한거고 일반인은 그럴힘이 없소. 누군가 선동해줘야하오.
  • 작성자민트밀크티 | 작성시간 26.06.03 다 먹혔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