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잠실 주민들 고생이 많소

작성자슈슈이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5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참나 하다하다 이런일까지 벌일줄은 몰랐는데
이럴려고 그 악마가 난동 부렸나보요
제발 재투표 하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목식탁 | 작성시간 26.06.03 힘내주시오 ㅠㅠ
  • 작성자아하 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03 힘내시오 제발 ㅠㅠ
  • 작성자Florence | 작성시간 26.06.03 잠실 주민들 힘내주세요ㅠ
  • 작성자푸질머리푸린세스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용감한분들이오 ㅠ 라이브보면서 응원중이오
  •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04 잠실 주민들 밤샐 기세요
    악귀색희 한 마리 때문에 국민들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