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장롱면허로 아주 가끔 운전하다가 최근2년동안 거의 매일 운전하오. 차는 10년 된 똥차 아반떼 엄마거 받아서 끌고다니오ㅋ.제가 원래 물건욕심이 거의 없어서 이 차를 제가 운전이 더 익숙해질때까지 끌거요. 그러다보면 정비센터를 자주 가게 될텐데 다른 분들은 자동차수리일지(?) 그런거 하시오? 만일 한다면 어떻게 쓰고 어떻게 정리하시오? 앱 같은거 쓰시오?
내가 전에 차에 뭘 했는지를 알아야 수리센터가서도 뭔가 얘기가 될 것 같은데 말이오. 단골 정비센터 가면 데이터가 있겠지만서도 제가 따로 정리해 놓으면 갑자기 필요할때 좋지않을까해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