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운전하시는 분들 자동차정비/관리 기록같은거 어떻게 정리 관리하시오?

작성자swadered|작성시간26.06.05|조회수130 목록 댓글 5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장롱면허로 아주 가끔 운전하다가 최근2년동안 거의 매일 운전하오. 차는 10년 된 똥차 아반떼 엄마거 받아서 끌고다니오ㅋ.제가 원래 물건욕심이 거의 없어서 이 차를 제가 운전이 더 익숙해질때까지 끌거요. 그러다보면 정비센터를 자주 가게 될텐데 다른 분들은 자동차수리일지(?) 그런거 하시오? 만일 한다면 어떻게 쓰고 어떻게 정리하시오? 앱 같은거 쓰시오?
내가 전에 차에 뭘 했는지를 알아야 수리센터가서도 뭔가 얘기가 될 것 같은데 말이오. 단골 정비센터 가면 데이터가 있겠지만서도 제가 따로 정리해 놓으면 갑자기 필요할때 좋지않을까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미레나 | 작성시간 26.06.05 마이클쓰오 정비는 현대 어플에도 뜨오
  • 작성자89화짱연극혐64 | 작성시간 26.06.05 나도 마이클! 차 바꾼 이후로는 마이클+기아 어플 동시에
  • 작성자엘빅언니 | 작성시간 26.06.05 현대어플+내역 차 서랍에 모아두오
  • 답댓글 작성자이너피쓰 | 작성시간 26.06.05 22 정비내역 서랍에 모아두오~
  • 작성자덤더러덤덤덤 | 작성시간 26.06.05 공식서비스센터만 가고 정비내역 출력해달라고해서 사진찍어서 저장하고 서랍에 모아두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