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서울 출퇴근하기 산본쪽 어때요?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275 목록 댓글 6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경기남부로 이사 생각중인데요
4호선인게 걸려요

다른 경기 신도시에 비해 공원은 적은거 같고
용적률은 높은데
살기 어떤지도 궁금해요

미래 가치 생각해서, 용인 수지로 다시 알아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회사는 삼성역이에요!! 4호선-2호선 지옥의 환승이 필요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규 | 작성시간 26.06.05 출퇴근 생각하면 인덕원, 공원이나 인프라 생각하면 평촌으로 가셔야 하겠소
  • 작성자차우경 | 작성시간 26.06.06 출퇴근 생각하시면 산본 1 2 3 6단지중에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소 살기는 나쁘지 않소 동네 조용하구요
  •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6 저 평촌이고 강남출근인데요. 4호선라인 말리고싶어요ㅋㅋ잦은고장 지연 전장연시위. 4호선밖에 다른 방법도 없음. 2호선보다 이른시간부터 꽉꽉참. 경기에서 서울가는 유일한 호선이라서. 제소원은 4호선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해요. 일단 오늘 동네 탐방해보고 결정할건데, 안가는 쪽으로 마음이 기우네요. 서울가는 버스가 없더라고요. 한시간씩 매일 지옥철 타시는 분들 진심 존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6 방랑자를받아라 서울 가는 버스 생각하면 분당,과천 좋긔.. 비싸서 그렇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