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찢되고나서부터 정치에 관심끊었는데

작성자이게머선125|작성시간26.06.06|조회수230 목록 댓글 0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이번 사태는 좌우를 떠나서
우리나라 국민이 선거하러 갔다가
투표지가 없어 투표를 못했다는게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뭔 투표율 50% 기준으로 인쇄했다는 개소리요..

수능날 수능보러갔더니 수능문제지
모잘라서 못봤다고 하는 것보다 중차대한 문제같은데

언론에서 조용한게 이해가 안가오.

부정선거 어쩌고 무슨 음모론이야 했는데
빌게이츠, 앱스틴 피자게이트도 결국 사실로 드러나고
작금의 투표용지 부족사태 보니 아주 근거없는
이야기도 아닌것 같아 황당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