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결혼식에 안 가보진 오래되어서 감 떨어져서 궁금한점 있소.

작성자swadered|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봄날은 작성시간26.06.06 모임단체로 같이 신부랑 찍고 하려면 최소 30분 전 도착해서 대기실에서 찍긴하지라ㅎㅎ 식 다 보고 마지막에 단체사진까지 찍고 밥 먹으러 가셔라~~ 하면 뷔페 이동해서 먹는다오 요새는 참석하면 기본 10인데 정말 친하면 20하셔도 되고요 10 한다고 서운하고 그럴건 아닐거오ㅎㅎ
  • 작성자 최강돈미새 작성시간26.06.06 그 그룹 멤버들이랑 얘기 백퍼 나올거에요 언제까지 오자고 하는 시간에 가심 되고 식사는 전 그런 애매따리 시간 식은 그전에 먹기도하고 그래요 신부랑 사진찍고 밥먹고 식 안보고 마지막 단체사진찍을때 합류
    축의 약간 친하면 10 진짜 친하면 20하심 딱 보통 시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