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 지선 결과에 빡쳤다 하오

작성자라면좋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1,916 목록 댓글 32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서울 졌다고 개빡쳤대요
당연한거 아니지라?
극혐층이 그리 탄탄한데 어딜 넘보오?
부동산에 기름도 부어놨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아부타케 | 작성시간 26.06.08 오세훈 말려죽이려고 들거같구랴..
  • 답댓글 작성자원목식탁 | 작성시간 26.06.08 22 걱정되오 ㅠㅠ
  • 작성자크랜베리주스 | 작성시간 26.06.08 쫄리면 디지시던가
  • 작성자권연이 꺼지라 | 작성시간 26.06.08 뭣대문에 빡 친건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내껀 내꺼다 | 작성시간 26.06.08 ㅋ 본인땜에 진건데 , 또 남탓 해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