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세상이 아직 따숩소.(맥북 지켜주신 분ㅋㅋ)

작성자봄날의햇살|작성시간26.06.08|조회수949 목록 댓글 7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쇟이 주말에 간 스벅은 사람이 좀 없었소.


옆옆쪽에 웬 중년아저씨 한 분이 음료를 드시고 계셨고,
저는 넓은 책상에 맥북 충전 꽂아서 버려두고
야외테라스 앉아서 할 일 했거든요.

그렇게 한참 밖에 있다 와보니,
빈음료잔과 트레이를 맥북 옆에 두고 간거요?

그래서 처음에 보고는
‘뭐야, 왜 안 치우고 갔지?’
라고 생각했는데요.

트레이 두고 간 위치를 보니.. 뭔가 맥북만 있는게 불안하셨구나 싶었소ㅋㅋㅋ

본인이 있을 땐 지켜봤는데,
주인은 밖에서 안쪽 쳐다도 안 보니..
맥북 주인 앉아있다가 잠깐 어디간 컨셉처럼 잔을 두고 가셨더오.

누구신지 모를 분의 걱정과 조치(!)에 웃음이 나더오.

아직 세상은 따뜻하고, 서로 위해주는 마음들이 남아있구나 싶었소.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쿵짝쿵짝쿵짝짝 | 작성시간 26.06.08 어우 아저씨 센스 쩌는구랴. 글고 요새 세상이 흉흉하니 조심하시구랴. 알잖소
  • 작성자닉스 | 작성시간 26.06.08 어머 ㅋㅋㅋㅋ진짜 따숩구랴 ㅋㅋㅋ글구 과면 쇟은 눈치를 챌수있었는지도 궁금하오 ㅋㅋㅋㅋ
  • 작성자햅삐히-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따수워요 ㅎㅎㅎ
  • 작성자교옹 | 작성시간 26.06.09 아저씨 친절하시구랴ㅋㅋㅋ
  • 작성자군계일학 | 작성시간 26.06.09 따숩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