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집에서 밑반찬 만들어 먹소??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225 목록 댓글 6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요리하는 거 좋아하긴 하는데
나 혼자 먹을라고 이걸 몇시간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면서도 ㅋㅋㅋ 사먹는 건 양도 너무 적고 ㅋㅋㅋㅋ
갈팡질팡 고민이구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탄한인생 | 작성시간 26.06.13 재료 간편한 건 만들고 어려운 건 사먹어요 ㅎㅎ
  • 작성자우곡생주 | 작성시간 26.06.13 밑반찬은 안해요
  • 작성자행복해 | 작성시간 26.06.13 엄마가 주는거 받아먹소..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3 많이 먹어야 한끼라 웬만하면 사먹어요.
  • 작성자플린 폴폭스 | 작성시간 26.06.14 전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