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미드 굿와이프랑 굿파이트를 보며 개인적으로 느낀점

작성자Eivor|작성시간26.06.13|조회수302 목록 댓글 5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변호사들 학벌좋고 똑똑한건 기본으로 깔고가니 이건 제쳐(?)두고요..ㅋㅋㅋ

 

1.포커페이스 필수(감정적으로 반응하면 절대 안됨)

 

2.능청떨기&가벼운 거짓말 정도는 의외로 필요함

 

3.사소한 것이라도 무조건 증거로 만들어야 한다(혹은 증거로 남기면 안된다!)

 

4.언제나 어디서나 비밀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원 | 작성시간 26.06.13 거기서 젤 만렙이 다이앤같소 ㅋㅋ다들 미쳤는데 그와중에 만렙이..
  • 작성자그릿 | 작성시간 26.06.13 이거 재밌게 정주행 했었소ㅎㅎ
  • 작성자못된배추!! | 작성시간 26.06.13 맞소 두 미드 존잼인데 햏 어디서 보셨소?? 넘나 보고싶은데ㅠㅠ
  • 답댓글 작성자Eiv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쿠팡플레이에 있는데 거기서 또 파라마운트 패스 결제해야 하오! 근데 굿파이트만 있초ㅑ
  • 답댓글 작성자못된배추!! | 작성시간 26.06.14 Eivor 아.. 굿와이프라도 있으면 결제할텐데 아숩구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