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 만들었소...바니쉬칠했고요..언능말라줬으면.. 작성자연진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높이는 20cm밖에 안되는게 아쉽지만어쩔수없는...어째든 조립해서 바니쉬 2번 칠해놨어요빨리 말라서 툇마루 기능 해줬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해 | 작성시간 26.06.13 와 금손이시네요 고생하셨어요!! 작성자붕어빵찐만두어묵 | 작성시간 26.06.13 우왕 전문가시오 작성자플린 폴폭스 | 작성시간 26.06.14 퀄무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