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이게 무슨말일까요(맞춤법)

작성자고구마방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190 목록 댓글 4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입못 ㅋㅋㅋㅋ

이게 무슨말인지 아시는 분 손들어주세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가 행복하길 | 작성시간 26.06.16 혹시..잇몸?? 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바로 맞추시다니 ㅋㅋ저는 몇번 입에서 말로해보고알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모두가 행복하길 | 작성시간 26.06.16 고구마방구 와.ㅋㅋㅋㅋㅋ 댓글 쓰면서도 설마설마 했어요 ㅋㅋㅋㅋ 심각하네요...
  • 작성자배에 힘주고 걷기 | 작성시간 26.06.16 오...아니 소리나는대로 써도 입못은 아니지않나요.인몸까지는 뭐 어케어케 이해해주겠소만 입못이라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