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개시했어요 작성자활기가싸악|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실내온도 30도는 너무한거 아니냐고요선 씨게 넘네 진쯔....재택러라 너무 더우면 일 못하는데작년까진 7월말 장마끝날즈음 개시했거든요근데 올해는 안될거 같아요 ㅠ일단 27도로 살살 돌리는중요후...좀 살거 같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리띠 | 작성시간 26.06.17 저도며칠전에개시했어요! 답댓글 작성자활기가싸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낮시간만이라도 킬려구요.베란다쪽에서 열기가 후끈후끈하게 들어오더라구요 작성자wannabe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슬슬 준비하려고요 답댓글 작성자활기가싸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녁 7시까진 키는걸루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