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에어컨 개시했어요

작성자활기가싸악|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4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실내온도 30도는 너무한거 아니냐고요
선 씨게 넘네 진쯔....
재택러라 너무 더우면 일 못하는데
작년까진 7월말 장마끝날즈음 개시했거든요
근데 올해는 안될거 같아요 ㅠ

일단 27도로 살살 돌리는중요
후...좀 살거 같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리띠 | 작성시간 26.06.17 저도며칠전에개시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활기가싸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낮시간만이라도 킬려구요.
    베란다쪽에서 열기가 후끈후끈하게 들어오더라구요
  • 작성자wannabe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슬슬 준비하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활기가싸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녁 7시까진 키는걸루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