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아파트(방2화1)vs 주거형오피(방3화2)

작성자대충사는여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334 목록 댓글 21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쇟 집살라거 하고 혼자살건데

인천이라 안비싸요 

사실 주거형 오피스텔 2억짜리 무대출로 

내년에 들어가려고 마음 굳혔었는데

다들 빌라랑 오피스텔 사는거 아니라고 하니

흔들리는구랴

혼자 살지만 방3화2 사는게 로망이라 가려고 했는데

대출 1억 5천 받아서 대단지브랜드아파트(푸르지오)

방2칸짜리 사는게 낫겠소?? 

대출 안받을라 했는데 고민되는구랴

1 주거형 오피스텔 2억 무대출 방3화2

2 푸르지오 대단지 3억 5천 대출 1억 5천 방2 화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겨낸다 | 작성시간 26.06.18 2222
  • 작성자햅삐히- | 작성시간 26.06.18 무조건 2요 대단지아파트가 나중에 팔기도 좋고 집값방어에도 좋아요! 오피스텔은 팔기도 어렵구요.. 사람일은 모르는거라 이사가야할 상황이 생길수도 있잖아요
  • 작성자김명중퇴사중 | 작성시간 26.06.18 매매면 아파트요
  • 작성자새살이솔솔 | 작성시간 26.06.18 2비교불가같아요
  • 작성자김봄비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22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