쇟 집살라거 하고 혼자살건데
인천이라 안비싸요
사실 주거형 오피스텔 2억짜리 무대출로
내년에 들어가려고 마음 굳혔었는데
다들 빌라랑 오피스텔 사는거 아니라고 하니
흔들리는구랴
혼자 살지만 방3화2 사는게 로망이라 가려고 했는데
대출 1억 5천 받아서 대단지브랜드아파트(푸르지오)
방2칸짜리 사는게 낫겠소??
대출 안받을라 했는데 고민되는구랴
1 주거형 오피스텔 2억 무대출 방3화2
2 푸르지오 대단지 3억 5천 대출 1억 5천 방2 화1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