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굿네이버스 후원 하시는분 계시지요

작성자기백|작성시간26.06.19|조회수366 목록 댓글 15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신뢰 믿음 업체 맞겠지요
더 늦기전에 정기후원2만원 하고싶소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론산 바몬드 스파클링 | 작성시간 26.06.19 14년째 하고 있어요 처음 후원하던 케냐 딸은 성인돼서 후원이 끝났고 두번째는 파키스탄 딸 후원중이오. 매달 치킨 한번 안 먹지라는 생각으로 3만원씩 후원 중이에요. 하지만 100% 신뢰하고 후원하는건 아니오
  • 답댓글 작성자기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님 대단하십니다 진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작성자파자마 | 작성시간 26.06.19 아동후원 하고 싶으신걸까요? 아동후원이면 국가(지자체)에서 국내 어려운 아동 매칭시켜주는 디딤씨앗통장도 있어요!
  • 작성자도깨비2 | 작성시간 26.06.19 절반 이상 사업비랍시고 떼어먹는 곳 아니오?
    교장들 해외여행 보내주고예
    동사무소 통하는 기부가 가장 투명하더오
  • 작성자모두방 | 작성시간 26.06.19 구청 주민센터 복지과 연락해서 바로 연결해 달라고 하시구랴
    병크없는 단체 없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