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나솔 32기 난리났구랴..:

작성자뽁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348 목록 댓글 9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국가보안 사진 유출에, 회사내에서 인성, 양육료 관련 ..등등
아닐 것 같지만 국정원 조사 받고 있다는 소리도 있던데요…(국정원 조사를 민간인들이 알고 있다는 게 의아하긴 하오..)
넷플도 이미 다 편집되어 버렸구랴…
이번주에 보니까 성격 장난 아니다 싶더니….

나솔, 이제 그만 할 때가 되었나 보오….
이슈가 너무 자주 많이 나오구랴
이러다가 짝 때처럼 큰 일 나지싶소…불안불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린티케이크 | 작성시간 26.06.19 블라인드에 음주폭력이 심각해서 금주한다는 동료와 동창글 봤어요
  • 작성자안갈라진몬스테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딱 봤을때 북한느낌..;;
  • 작성자미래의골동품 | 작성시간 26.06.19 아... 글만봐도 누군지 딱 연상되네요
  • 작성자민트밀크티 | 작성시간 26.06.19 이제는 옛날처럼 날것느낌도 없고, 여자들은 다 인플루언서 하고싶어 이를갈고나오고 ㅠㅠ그만했음 좋겠소
  • 작성자햅삐히- | 작성시간 26.06.19 이번기수 재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