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출입문을 열어놓고 들어오거나 나가는사람들은 진심 왜그런거예요?

작성자슈퍼노바|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 목록 댓글 7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뻔히 난방 냉방 하고있는데 들어올때도 활짝 열어놓고 들어오거나 나갈때 열어놓고 나가는사람들
진심으로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거 미는게 더힘들것 같은데 왜그러는건지 알고싶소 미스테리요 진짜
이유가 뭘까예 아무생각 없다해도 너무 이해가 안가 그렇소 그런사람들만 그러던데 말이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기의 초보뜨개인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내위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사람 같아요
  • 작성자촉호칩 | 작성시간 26.06.19 쇟도 진심 궁금하더오 ㅋㅋㅋ 일부러그러는건지
  • 작성자안갈라진몬스테라 | 작성시간 26.06.19 가정교육의 부재
  • 작성자제니쿠키 | 작성시간 26.06.20 지만 생각해서요 본인은 글케 해도 안불편하니까요
  • 작성자노브랜드 | 작성시간 26.06.20 본인만 생각하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