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나무햏들 따뜻하게 입으시오 작성자Jay-|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솔까 내복입어도 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리띠 | 작성시간 26.06.20 헉 감사하오 작성자윤해나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진짜 춥소 바람이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