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짱구랑 신짱중에 뭐가맛있소?

작성자피난민22|작성시간26.06.20|조회수367 목록 댓글 16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과자 쇼핑중인데 삼양 짱구랑
크라운 못말리는신짱 둘중 뭐가 더 맛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바람 | 작성시간 26.06.20 짱구!!
  • 작성자단감할매 | 작성시간 26.06.20 짱구가 더 맛있소 짱구는 좀 더 얇고
    신짱은 좀 더 달구 두텁게 찐득한맛이오
  • 작성자오로라 | 작성시간 26.06.21 쇟은 신짱이 묘하게 더 맛있더오ㅋㅋ
  • 작성자망고조아하자나 | 작성시간 26.06.21 짱구가 덜다오. 그래서 짱구 좋아하는데 신짱이 더 구하기 싶더오.
  • 작성자cash flow | 작성시간 26.06.21 신짱! 어제 마트에서 원플원 2300원 하길래 사서 먹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