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란 작성시간 26.06.20 저는 페트병에 넣고 실리카겔(영양제나 음식류 사면 같이 들어있는 것들 중에서 깨끗한 것) 모아두었다가 몇 개씩 같이 넣어요. 아마 팔기도 하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비콤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실리카겔 버리지말고 쌀에 같이 넣어야겠어요!
-
작성자짱미여 작성시간 26.06.22 new
500미리 생수병에 쌀담아서 배란다에 보관하는데 1년보관도 문제없었어요 부피가 작아서 한개씩 꺼내서 싱크대위에 꺼내놓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비콤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생수병에 넣어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