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거라오!! 아직 원쁠원 하는구랴 ㅋㅋ 저거 너무 편하고 좋더오 ㅋㅋㅋㅋ 광고xxx 소ㅑㅎ도 원쁠원샀소 ㅋㅋ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무궁화 작성시간 26.06.21 와 사왔다해도 믿겠소 정갈하고 맛나보이오 솜씨 너무 좋으시구랴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으하하하하 친구들이 남김없이 다 비워서 더 뿌듯했소 ㅋㅋㅋㅋ
-
작성자겨울바람 작성시간 26.06.21 아귀간 초밥이라니..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넘 맛있을거같소. 대단하오!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초밥집에서 먹어보고 생각나 따라해봤는데 ㅋ 꽤 괜찮았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