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바디워시 로션 좋은 거 쓴다하는 분 추천 부탁합니다

작성자재밌는 하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657 목록 댓글 17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돈 없지만
씻는 동안에만에라도 힐링 좀 하고 싶어서

고급 바디워시 써보고 싶소

스민이라
금액 제한은 어쩔 수 없구랴 ㅠ

바디워시와 로션 두개해서 10만원 내외로 ㅜㅜ

써본것 중에 요거 괜찮네 했던것들

슬며시 알려주시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국물맛있어 | 작성시간 26.06.21 222222ㅋㅋㅋ 진짜 넘사요
  • 답댓글 작성자로또핑 | 작성시간 26.06.21 3333 요즘에 딱이에요
  • 작성자오리뽀 | 작성시간 26.06.21 쇟은 바디샤워는 무향(일리) 쓰고 로션은 샤넬쓰오 다른거 여러번 시도해봐도 향은 샤넬이 제일 쇟 취향이라 최대로 살리고자 하오
  • 작성자편안한날들이야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엔 바디로션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쓰고 선선해지면 디올요 디올 진짜 좋아요
  • 작성자손잡아주세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워시랑 로션 합쳐서 10만원 이하라면
    록시땅이랑 몰튼브라운 좋고
    좀 더 넘어도 되는거면 쇟은 이솝이나 불리 좋아하오 ㅠㅠ! 비싸서 아껴써요.. ㅠ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