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하차하다가 문끼임 사고를 당했는데
합의를 해야할지 보험처리를 해야할지 고민이오 ㅜ
보험 처리가 깔끔해서 끌리는데
의사가 제가 아프다고 하는 부위가
사고가 원인인것보다
원래 목디스크가 있어서일 확률이 높고
이러면 청구해도 100프로 안나올수도 있다고 하구랴
그렇다고 합의금만 받고 끝내기엔
내건강보험으로 치료받으면 나중에 공단에서
추징 당할수 있다고 해서 그거 감안해서
합의금 받으라고 하더오
머리가 너무 아프오
뭐가 베스트일까요? ㅜ 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