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아침 9시에 장실가고 지금까지 장실 안갈 수 있소?

작성자아직어른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11 목록 댓글 5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쇟이 지금 그렇소.
회사에 있다보니 매번 패턴이 이렇구랴.
물도 찌끔 먹소.
많이 먹어야지 해도 많이 못먹소.
그래도 장실은 잘가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졸부밍키 | 작성시간 26.06.23 new 쇟도 그렇소! 동료들이 가끔 놀라오 ㅎㅎ
    그래도 건강에 이상없어서 그러려니 하오!!
  • 작성자노비모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쇟네 언니 건강하지만 물 진짜 안마시는데 최근 요로결석으로 마이아팠다하오 물 자주 드시오
  • 작성자아비투스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아니오 물 더드시오 만성탈수면 물 더 안들어가는데 억지로 먹어야하오
  • 작성자시나몬롤 | 작성시간 26.06.23 new 낮엔 물 많이 마셔주라고 하더오 쇟 귀찮아도 마시고 있소
  • 작성자마음편하게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한시간에 한번은 가는거 같은데 물한모금만 마셔도 금방 신호온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