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치과 갔는데 양악(턱관절 문제) 권유 받았어요

작성자알빠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410 목록 댓글 10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다른 치과에서 정기 검진 때 나이 먹어서 고생할 수 있으니 교정, 임플란트 추천은 받았었어요

그런데 바삐 살다보니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치아 치료 받으면시 교정 상담도 했는데 그걸로 안된대요..ㅎ

턱관절이 많이 닳았?다고 양악 해야 한대요

서울 양악 전문병원이랑 협진해서 수술은 그곳에서 한다고 해요(일단 유명한 곳인 것까진 확인)

일이 너무 커진 느낌인데 턱이며 치아며 안좋긴 해요

나이가 40대 중후반으로 가는 중인데 괜찮을까요?

일단 얼굴 턱뼈를 건든다하니 너무 무서운데 안그럼 나이 막어서 죽만 먹게 생겨서 하긴 해야할 것도 같고..

많이 위험하지 않을까요? 고민 많이 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빠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렇소? 감사하오 턱관절 쪽 병원도 알아봐야겠구랴
  •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턱관절 안좋아서 치과갔는데 양악수술 해야할 것같다고 양악전문 치과나 대학병원 가보라해서 대학병원 치과 갔더니 스플린트하면서 1년동안 병원다니면서 나았소 혹시 모르니 다른 곳도 가보시고 대학병원도 가보시구랴
  • 작성자lyrics | 작성시간 26.06.23 new 양악이 쉬운 수술도 아니고 턱관절 전문 대학병원 가보시구랴 ㅠ
  • 작성자깉모비 | 작성시간 26.06.23 new 꼭 대학병원 가보시오 일반 병원이랑 대학병원이랑 수술에 대한 기준이 다르오 모든 외과적 수술은 특히 꼭 대학병원 가보는게 좋더오
  • 작성자못된배추!! | 작성시간 26.06.23 new 쇟은 20대때 턱관절로 고생하고 해외 대학병원에서 하악수술받았고 하악수술 전 후 교정 진행 (발치x) 했다오
    수술한지 10년넘었고 턱 불편한건 아예 없어졌지만 교정포함 5년정도 걸린거 생각하면 아휴... 꼭 구강외과 가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