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아파트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근처 사는 햏들 안시끄럽소??

작성자잘됩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9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쇟 월세집 보고 왔소.
딴건 괜찮은데 지하주차장 차 들어가는 경보음이 살짝 들린다오.
세대수는 많지 않소.
낮엔 시끄러워도 괜찮은데 잘때 들릴까 거슬리는구랴... 살아본 햏들 계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살거야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 옆인데 저층 아니라 그런지 별로 거슬리진 않아요
  • 작성자디어리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케버케요 거슬리는 데 있고 괜찮은데 있다오
  • 작성자푸른하늘은하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끄럽소.방지턱넘는소리 사이렌울리는소리.3층이라 그런지 들리더오.밤에는 더 잘들리오
  • 작성자그랬나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옆이 주차장입구이고 11층인데 베란다문열면 중간에 그 하수구?쇠판위로 지나갈때 소리나요.새벽엔 배달오토바이소음도 크구요..
  • 작성자우리가족건강최고 | 작성시간 58분 전 new 주차장 입구쪽 10층미만인데 생각보다 안거슬리오 ( 잘안들렸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