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살거야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 옆인데 저층 아니라 그런지 별로 거슬리진 않아요
-
작성자디어리아 작성시간 26.06.23 new
케버케요 거슬리는 데 있고 괜찮은데 있다오
-
작성자푸른하늘은하수 작성시간 26.06.23 new
시끄럽소.방지턱넘는소리 사이렌울리는소리.3층이라 그런지 들리더오.밤에는 더 잘들리오
-
작성자그랬나봐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옆이 주차장입구이고 11층인데 베란다문열면 중간에 그 하수구?쇠판위로 지나갈때 소리나요.새벽엔 배달오토바이소음도 크구요..
-
작성자우리가족건강최고 작성시간 58분 전 new
주차장 입구쪽 10층미만인데 생각보다 안거슬리오 ( 잘안들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