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에어컨 트셨나요

작성자프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555 목록 댓글 19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저는 오늘 이상하게 덥네요.

그냥 더우면 틀면 되는데 

유독 에어컨은 멀쩡히 세워두고 틀까말까 고민을 하게되는지..

인버터는 한 번 틀면 계속 트는게 낫다는 걸 알고나니 언제부터 틀까 더 고민되요. 

안트신 분들은 언제부터 트실 예정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sb0831 | 작성시간 00:12 new 선풍기로 충분해요 아직은!
  • 작성자예수님 | 작성시간 00:52 new 추워서 창문닫고 전기장판 1단으로 틀고 누웠소
  • 작성자모비광인 | 작성시간 00:59 new 아까 나가봤더니 선선해서 샤워하고 뽀송해진 다음에 껐어요
  • 작성자신나는순간 | 작성시간 06:54 new 튼지 며칠 됐읍니다...
  • 작성자띠리띠 | 작성시간 52분 전 new 며칠전부터틀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