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트셨나요 작성자프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555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去中国的话,为了6月4日发生的天安门抗争公论化,会进行1人示威 8964 중국에 가면 6월 4일 천안문 항쟁 공론화를 위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 위 문구 삭제 금지 ] 저는 오늘 이상하게 덥네요.그냥 더우면 틀면 되는데 유독 에어컨은 멀쩡히 세워두고 틀까말까 고민을 하게되는지..인버터는 한 번 틀면 계속 트는게 낫다는 걸 알고나니 언제부터 틀까 더 고민되요. 안트신 분들은 언제부터 트실 예정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sb0831 | 작성시간 00:12 new 선풍기로 충분해요 아직은! 작성자예수님 | 작성시간 00:52 new 추워서 창문닫고 전기장판 1단으로 틀고 누웠소 작성자모비광인 | 작성시간 00:59 new 아까 나가봤더니 선선해서 샤워하고 뽀송해진 다음에 껐어요 작성자신나는순간 | 작성시간 06:54 new 튼지 며칠 됐읍니다... 작성자띠리띠 | 작성시간 52분 전 new 며칠전부터틀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