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장매거진

[뉴스][속보] 선관위 “송파구 투표용지, 유권자 수 50% 인쇄”

작성자쌍문동불주먹|작성시간26.06.03|조회수62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rlotte | 작성시간 26.06.03 세팅했구랴
  • 작성자풉아오 | 작성시간 26.06.03 말이 안되는 상황이 이 정부에서 계속일어나는구라
  • 작성자봄아부타케 | 작성시간 26.06.03 50%나 ㅉㄲ가 대리투표 한거겠네요
  • 작성자레몬체리하트 | 작성시간 26.06.04 50프로 이상 투표하면 안되게 해놨나보오 ?!
  • 작성자장수탕선녀님 | 작성시간 26.06.04 말이 되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