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속보] 선관위 “송파구 투표용지, 유권자 수 50% 인쇄” 작성자쌍문동불주먹|작성시간26.06.03|조회수63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rlotte | 작성시간 26.06.03 세팅했구랴 작성자풉아오 | 작성시간 26.06.03 말이 안되는 상황이 이 정부에서 계속일어나는구라 작성자봄아부타케 | 작성시간 26.06.03 50%나 ㅉㄲ가 대리투표 한거겠네요 작성자레몬체리하트 | 작성시간 26.06.04 50프로 이상 투표하면 안되게 해놨나보오 ?! 작성자장수탕선녀님 | 작성시간 26.06.04 말이 되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