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지부족 작성자하노|작성시간26.06.06|조회수2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어보니까 그것마저 남탓하는게 좌빨이더오용지남으면말도안되는 ㅂㅈㅅㄱ로 물고늘어질까봐안남게 인쇄한거라 이해가간다부족한건 그저 무능이라고 축소속 뒤집어지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원추어탕 빠리바게트 | 작성시간 26.06.06 길을 잃으신 것 같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