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장매거진

[뉴스]갑자기 내려가는 환율..결국 선물환 매도 개시한 국민연금

작성자긷모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761 목록 댓글 4

 
 https://youtu.be/DlCpOmvSsXc?si=EchBRAAJXb3N4kj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원추어탕 빠리바게트 | 작성시간 26.06.08 해봤자 1500원 밑으로 내려가지도 못할텐데
  •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 | 작성시간 26.06.08 모비들… 욕도 하고 환전도 해… 욕만 하면 남는거 없다…
  • 답댓글 작성자봄아부타케 | 작성시간 26.06.09 달러 사요?!!!
  • 답댓글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 | 작성시간 26.06.09 봄아부타케 추세봐서 판단은 본인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