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갑자기 내려가는 환율..결국 선물환 매도 개시한 국민연금 작성자긷모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7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DlCpOmvSsXc?si=EchBRAAJXb3N4kj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원추어탕 빠리바게트 | 작성시간 26.06.08 해봤자 1500원 밑으로 내려가지도 못할텐데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 | 작성시간 26.06.08 모비들… 욕도 하고 환전도 해… 욕만 하면 남는거 없다… 답댓글 작성자봄아부타케 | 작성시간 26.06.09 달러 사요?!!! 답댓글 작성자방랑자를받아라 | 작성시간 26.06.09 봄아부타케 추세봐서 판단은 본인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