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짬짜면
|
작성시간
26.06.12
어린아이라니... 요몇달새 초등학교 납치미수도 많지 않았소? ㅜㅜ 무비자 하더니 나라가 개판이구랴 죽은 아이만 불쌍하오
-
작성자뚜잇선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끔찍하구랴 ㅠ 아이라니 더 슬프오
-
작성자미우럽
|
작성시간
26.06.12
아이라니.... 범인 꼭 잡길 바라오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12
아..치안 박살 났구랴 어쩌오
-
작성자아뇩다라삼먁삼보리
|
작성시간
26.06.13
헉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