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청주 SK하이닉스 공장 또 화재…M15X 가스룸 불, 직원들 긴급 대피 작성자긍정요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31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9000065?sid=102청주 SK하이닉스 또 화재…M15X 가스룸 불, 직원 3600명 대피12일 오전 9시 50분쯤 SK하이닉스 청주 4캠퍼스 M15X 2층 가스룸에서 화재가 났다. 화재 발생 직후 M15와 M15X에 있던 직원들 3600여명은 모두 대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까지 가스 누출이나 인명n.news.naver.com하닉 또 불났다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defor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또요… 작성자봄날의 햇살 | 작성시간 26.06.12 또… 작성자돈방석 | 작성시간 26.06.12 전형적 수법이구랴. 진짜 악질이오. 작성자oooi | 작성시간 26.06.12 하루가 멀다하고 불이나네. 뭐하냐 작성자아뇩다라삼먁삼보리 | 작성시간 26.06.13 이쯤되면 의심되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