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장매거진

[뉴스]청주 SK하이닉스 공장 또 화재…M15X 가스룸 불, 직원들 긴급 대피

작성자긍정요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318 목록 댓글 10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9000065?sid=102



하닉 또 불났다하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defor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또요…
  • 작성자봄날의 햇살 | 작성시간 26.06.12 또…
  • 작성자돈방석 | 작성시간 26.06.12 전형적 수법이구랴. 진짜 악질이오.
  • 작성자oooi | 작성시간 26.06.12 하루가 멀다하고 불이나네. 뭐하냐
  • 작성자아뇩다라삼먁삼보리 | 작성시간 26.06.13 이쯤되면 의심되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