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세브란스서 무면허 외국인이 단독수술"…복지부 "관리 개선" 작성자긷모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91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Gjy1XZlQ"세브란스서 무면허 외국인이 단독수술"…복지부 "관리 개선"보건복지부가 오늘(14일) 보도참고자료를 내고 외국 의료인 연수제도에 대해 관리체계를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연합뉴스TV '무조건간다'는 국내 의사면허가 없는 해외연수 의료진이 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앙포유 | 작성시간 26.06.14 완전히 미쳤구랴 작성자아뇩다라삼먁삼보리 | 작성시간 26.06.14 에???? 작성자madefor | 작성시간 26.06.14 미친?? 실화예요? 작성자복순이 | 작성시간 26.06.14 이게 뭔소리? 그 유명한 세브란스에요??? 작성자행복해 | 작성시간 26.06.15 엥...???뭐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