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모임 활동방

(명상공명) ~6/30일(화)

작성자이난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5

 

아놔~ 어제 일 마감하느라 정신이 없었소!!!!

수행을 잘하고 계십니꽈?

쇟은! 꿈에서도 무의식 정화중인지! 감정이 요동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누적참여 99
    누적시간 1900분

    꿈 정화! 나에게 그만한 아주 노골적이고 원색적인 비난하는 마음이 있는지 알아차림 중
  • 답댓글 작성자이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누적참여 100
    누적시간 2000분
    일단 매순간 관찰하는것.. 감정을 알아차리는건은 습이 된듯 하다. 아직도 있는 그대로 살지 못하고 현실을 바꾸기 위해서 삿츠를 하기도 한다.. 네빌고다드;....
  •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17 누적참여 50
    벌점 0
    누적시간 900분

    글 올려주셔서 감사하오!
    명상 마스터가 되어가는 중이신가 보오!
    쇟은 명상만 하면 자꾸 졸음이 쏟아져서 수면도우미로 애용하고 있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19 20분
    잊고 있었던 감사한 기억이 떠올랐다. 같은 기억이라도 일상을 살아가며 떠올릴 때는 당연하게 여겨질 때가 많은데 눈을 감고 집중하는 과정에서 떠올리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새삼 느끼게 된다. 그동안 순수하고 생생한 감정들을 잊고 살았나보다.
  • 답댓글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21 20분
    오늘은 머리도 식힐 겸 생각이 흘러가는대로 내버려두었다.
    마치 머릿속에 상영관이 있는 것처럼 다양한 장면들과 순간들이 눈 앞을 스쳐 지나간다. 훗날 나이가 들어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맞이할 때도 지난 날들이 그렇게 느껴지지 않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