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왔는데 클래식을 틀어놔서 좋아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위피해서 아아 마시려고 왔는데 클래식 틀어놓아서 조용하니 좋아 제목은 몰라도익숙한 음이 나오니 힐링된다 쇼생크 탈출에서 앤디 흉내내면서 듣고 있어습도 없어서 걷기 좋으니 걷기운동하러 갈 예정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ㅋㅋ글만봐도 해피하구만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잔잔하니 힐링된다. 좋은 주말보내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너무 좋겠다 나는 어제 카페갔는데 재즈 너무 시끄럽게 켜놔서 차라리 멜론 탑100켜지 이생각 했거든 클래식이었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거기 카페는 센스있다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글만 읽어도 기분 좋아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