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강햏 선풍기 싫나봐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1

선풍기 틀면 타다닥 걸어가서 발로 탁! 눌러서 꺼버리네 떼잉..!!

다음엔 리모컨 식으로 사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응? 무조건 강햏 의견에 따르자😉 ㅋㅋㅋ강아지 넘 귀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