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강햏 선풍기 싫나봐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풍기 틀면 타다닥 걸어가서 발로 탁! 눌러서 꺼버리네 떼잉..!!다음엔 리모컨 식으로 사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3 응? 무조건 강햏 의견에 따르자😉 ㅋㅋㅋ강아지 넘 귀엽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