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장내시경 하려고 생리어플 보면서 일정 잡아놨다오.
근데 검진날 다가와서 혹시 싶어서 확인해보니 딱 검진일에 생리가 껴있더오.
약먹어서 날짜 늦춰야겠소 ㅠ
다들 어플 뭐 쓰시는지 궁금하구랴.
두어개로 교차 예상을 해야겠소.
다음검색
올해 대장내시경 하려고 생리어플 보면서 일정 잡아놨다오.
근데 검진날 다가와서 혹시 싶어서 확인해보니 딱 검진일에 생리가 껴있더오.
약먹어서 날짜 늦춰야겠소 ㅠ
다들 어플 뭐 쓰시는지 궁금하구랴.
두어개로 교차 예상을 해야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