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어플 뭐 쓰시오?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11

올해 대장내시경 하려고 생리어플 보면서 일정 잡아놨다오.
근데 검진날 다가와서 혹시 싶어서 확인해보니 딱 검진일에 생리가 껴있더오.
약먹어서 날짜 늦춰야겠소 ㅠ
다들 어플 뭐 쓰시는지 궁금하구랴.
두어개로 교차 예상을 해야겠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6 22 캘린더어플이랑 헬스에 기록해놓소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6 p tracker랑 삼성헬스요
  • 답댓글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6 22저도 이렇게 써요. 잘 맞아요!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6 삼성헬스랑 여성생리달력 쓰오. 오래된건데 이게 잘 맞더오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6 저도 P Tackker 쓰는데 진짜 스마트폰 초장기때부터 이거만 쓰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