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은 덥네요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까진 창문 열면 시원했는데오늘은 비와서 그런가 습해서더 더워요 인견패드 쓰는데 냉감매트가 더 시원하다고 하니 바꾸고 싶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요즘 시원한 기능성 매트,이불 자꾸 찾아보게되더라구요ㅋㅋ 지금도 이런데 더 더워지기전에 장만해봅시다ㅋㅋ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이제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거같아요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못참고 에어컨 개시했소ㅜ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습하고 더워요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비와서그른가 좀 습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