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은 덥네요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5

어제까진 창문 열면 시원했는데
오늘은 비와서 그런가 습해서
더 더워요
인견패드 쓰는데 냉감매트가 더 시원하다고 하니 바꾸고 싶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요즘 시원한 기능성 매트,이불 자꾸 찾아보게되더라구요ㅋㅋ 지금도 이런데 더 더워지기전에 장만해봅시다ㅋㅋ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이제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거같아요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못참고 에어컨 개시했소ㅜ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습하고 더워요
  • 작성자김모비 | 작성시간 26.06.18 비와서그른가 좀 습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