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성별땜에 일 정말 커진다

작성자김모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내가 증거 자료가 많아서
분명 제대로 쓰라거
사전 경고했다
근데 이놈이 깐죽 거리면서
일 제대로 안해서
상대에게 빌미를 제공했어요.
글서 내가 얘네 약점 쥐고 있어서
판키울라고 소송하는데
멍청이가 이럼 보복이라고 해도 되거든
참 그 성별은 왜 말귀를 못알아먹고 사고 칠까
그 새끼땜에
처장 및 본부장들 다 책임 못벗어나게 됐는데
나는 분명하면
하는 사람인데
나비효과 설명해도 말귀 못알아 먹고
꼭 @인지 된장인지
찍어먹기까지 고집 부리냐고

ai시대에 이런 병신들땜에
수습하려고 정부가 판 벌린거 일 더 커질 지경이다 .
업무상 배임 결국하게 생겼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