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둘레길 76회차
#남파랑길 46회차
83코스 강진 구목리교에서 도암농협까지 17.9Km
어제 진행 차질로 10Km 남짓 걷고 남겼었습니다
새벽부터 분주를 떨어
숙소에서 간단히 식사하고
백련사에서 시작해
만덕산 둘레를 오르내리다가
석문공원에서 구름다리를 건너고
석문산 허리춤을 돌아내려
도암농협에서 83코스를 마치고
곧바로 84코스 QR코드 찍으면
2Km 정도의 도암방조제를 포함해
그늘 한점없는 땡볕길은
호래비섬 옆에서 이 코스를 마치며
이어서 3Km 정도의
사내방조제길을 시작으로 85코스는
땅끝지맥의 산줄기와 같이
85코스는 해변을 따라 갑니다
이 방조제 중간지점이
강진과 해남을 가르고
크고 작은 방조제를 지루하게 걸어
북평면 남창버스정류장에서 하루를 마쳤는데
1박하며
오가는 길 걸음 덜어
새벽부터 시작했다지만
너무 목표에 집착했던 것 같네요
곡성 세계장미축제 마지막 날
돌아오는 길 살짝 비껴있는데
늦은 시간이라 입장료 없이
수박 겉핥기로 둘러보고
자정 넘어 도착을 했으니
1무 1박 3일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