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석전성당 3구역 5반 6월 반모임 (2026. 6. 14)

작성자박기탁|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0

3구역 5반 반모임을 반장님 댁에서 가졌다.

일이 있어 못나올것 같다는 문자를 보내신 최형제도 오시고 모두 8분이나 오셨다.

말씀 나누기에서 특히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에 대한 공감을 서로 나누었다.

본당 건의 사항 건에서

'미사후 신부님과 눈도 맞추고 덕담의 인사도 기대 했는데 어떤 한분과만 이야기 하셔서 기회를 놓쳐 아쉬웠다'

는 말에 많이 공감 하였다.

농장을 하시는  김 형제님이 7월에는 닭을 잡아 대접 하겠다고 하시니 더욱 감사 할 일이다.

서로 배려하는 화기애애한 모임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