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49tbwI5jws&si=LwTbbv6infODszh2
(일요일)은~
서산에서 1박하고 날씨가
더운관계로
우리의천국 스튜디오로 바로 복귀했습니다^^
역시~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스튜디오가
제일 좋습니다~
함께해주신~
*밤섬고문님
*길뫼운영자님
*순천만총무님
*봄꽃님
*작은새님
*천년꽃님
*길뫼형수님 감사합니다^^
더운날씨에 서산까지 오셔서
1박2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가수님의 사랑과응원
감사합니다^^
가수님 토요일 행사에 전화로
응원해주신 가족님들께도 감사인사 전합니다^^
(우리는가족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작성시간 26.06.15 화순님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출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사 맛점 하셨는지요
날씨 가 많이 덥네요
건강 유지 관리 안전 운전 하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한이수 작성시간 26.06.15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작성시간 26.06.15 한이수님 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출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날씨 건강 유지 관리 하시고
즐겁고 보람차고 좋은
한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