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방

[출석체크]6월15일(월요일)출석인사방열어봅니다

작성자가수성경 실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30

https://youtube.com/watch?v=-49tbwI5jws&si=LwTbbv6infODszh2

(일요일)은~
서산에서 1박하고 날씨가
더운관계로
우리의천국 스튜디오로 바로 복귀했습니다^^
역시~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스튜디오
제일 좋습니다~

함께해주신~
*밤섬고문님
*길뫼운영자님
*순천만총무님
*봄꽃님
*작은새님
*천년꽃님
*길뫼형수님 감사합니다^^

더운날씨에 서산까지 오셔서
1박2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가수님의 사랑과응원
감사합니다^^

가수님 토요일 행사에 전화로
응원해주신 가족님들께도 감사인사 전합니다^^

(우리는가족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 작성시간 26.06.15 화순님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출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사 맛점 하셨는지요
    날씨 가 많이 덥네요
    건강 유지 관리 안전 운전 하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5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 작성시간 26.06.15 한이수님 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출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날씨 건강 유지 관리 하시고
    즐겁고 보람차고 좋은
    한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물안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