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사이클

[스크랩] 린넨 에버 스커트 새상품 강추 블랙, 크림 강추

작성자신은경(조서연)|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린넨 에버 스커트 입니다  , 동일디자인 색상만 다릅니다. 

블랙과 크림색상이구요~  소재 얇고 후들거리는 린넨소재 아니라서 핏살고 정말 너무이뻐요

허리는 뒷지퍼에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55-66 분들 입으시기 다 좋구요~

기장도 앞디테일도 이뻐서 배도 안나와보이고 옆모습도 정말 강추합니다

작년  9월쯤 늦게 구매해서 보관만한 미사용품입니다

지금부터 쭉 입기 정말 좋아요~~~ 반품받지 않습니다

 

각각 7만원 택비 4000

 

01영-팔팔육오- 일오4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