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 에버 스커트 입니다 , 동일디자인 색상만 다릅니다.
블랙과 크림색상이구요~ 소재 얇고 후들거리는 린넨소재 아니라서 핏살고 정말 너무이뻐요
허리는 뒷지퍼에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55-66 분들 입으시기 다 좋구요~
기장도 앞디테일도 이뻐서 배도 안나와보이고 옆모습도 정말 강추합니다
작년 9월쯤 늦게 구매해서 보관만한 미사용품입니다
지금부터 쭉 입기 정말 좋아요~~~ 반품받지 않습니다
각각 7만원 택비 4000
01영-팔팔육오- 일오4육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동화나라-버버리 리싸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