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사이클

[스크랩] 이세이미야케 상하 셋트 강추 2 (55-66)

작성자신은경(조서연)|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이세이미야케 바지와 탑 셋트판매합니다

민트색이 가미된 스카이블루라서 정말 시원해보이고 청량해보이구요

피부색에 절대 구애받지 않는 색이라서 너무 좋은 색입니다

하늘색이였으면 쿨톤에 맞는 색이였을텐데 
저는  화이트 색상이 절대 안어울리는 피부톤 사람이라
제가 잘 받으면 왠만한 피부에는 다 잘맞으실꺼예요~

사이즈는 2구요 프리처럼 55.66 다 잘 맞으세요
바지도 탑도 옆에 살짝 묶어서 입어도 이쁘고 다 풀어서 입어도 이쁜아이구요

이세이미야케 옷들은 종류많고 하지만 이런 누구나 다 잘 어울리고 올드해보이지 않는 스타일은 찾기 쉽지 않을꺼예요~
택그대로 새상품입니다. 강추합니다

반품받지 않습니다

669000원 택비 4000

01영 - 팔팔6오 - 일오4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