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조 감상

만추晩秋 / 김진길

작성자이명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만추晩秋

김진길


맛있다
참 맛있다
전어 굽는 저 하늘빛

발그레 솔이 오른
산마루에 겸상 놓고

허아비
낮달을 불러
대작하는
그 한때


ㅡ한국문인협회 시조분과 『시조, 맛과 멋에 흥취하다』(도화, 2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