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추晩秋 / 김진길 작성자이명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추晩秋김진길맛있다참 맛있다전어 굽는 저 하늘빛발그레 솔이 오른산마루에 겸상 놓고허아비낮달을 불러대작하는그 한때ㅡ한국문인협회 시조분과 『시조, 맛과 멋에 흥취하다』(도화, 2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