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전지렌지로 2분 30초면 완성되는 간단간식-치즈스낵 만들기^^

작성자공혜왕후|작성시간12.10.06|조회수29 목록 댓글 0

에취!!!

아웅~~~

감기쟁이 귀여우니 또 감기 들었어요

 

요즘 밤 날씨가 너무 차가워 졌어요 ㅠㅠ

 

이불도 두꺼운 걸로 꺼내고 했는데 아마도 추석때 무리한거이 감기세균을 이기지 못했나봐요

입맛도 메롱이고 코도 맹맹하니 뭘 먹어도 먹은것 같지 않고 해서

간단하게 먹으면서 영양도 챙길수 있는걸 찾다가 요 치즈스낵을 만들었네요 ㅎㅎㅎ

 

냉장고에 치즈 꺼내서 가위로 쓱싹 잘라서

종이호일 깔고 전자렌지에 2분30초만 돌려주면

쫀득하면서 고소한 영양간식이 만들어지니 오늘처럼 손도 까딱 하기 싫은날 완전 오키ㅎㅎㅎ

고단백이라 요거 먹고 약도 먹었으니 내일이면 으라차차 감기가 싸악 나을것 같아요

그럼 고단백 영양간식 치즈스낵 만들러 고고!!!

 

 

 

재료:치즈3~4장,전자렌지(수입산 벨비타치즈는 스낵이 만들어지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고소하고 쫀득한 치즈스낵입니다

 

 

 

 

치즈세장정도는 거뜬하게 먹어치울수 있어요 ㅎㅎㅎ

 

 

 

 

모양도 샛노란거이 입에 넣으면 고소한 치즈향이 싸악~~~

 

 

 

 

아무도 안주고 여우혼자 다 먹었어욤~~~

 

 

 

 

 

 

 

 

치즈를 자를때는 가위로 잘라도 되구요

아니면 비닐을 벗기지 않은채로 칼로 눌러주면 조각이 납니다^^

 

 

 

 

여우는 오븐팬에 유산지를 깔고 치즈를 팬닝했는데요

전자렌지용 접시에 유산지를 깔고 하면 되어요^^

 

 

 

 

전자렌지에 넣고 강으로 2분 30초 돌려주면 이렇게 볼록볼록~~~

치즈스낵이 만들어져요

 

 

 

 

10분정도 두면 식어서 톡톡 떨어진답니다

 

 

 

 

요래요래 이쁜 컵에 담아서 여우혼자 맛잇게 얌얌 우하하

 

 

 

 

아웅~~~ 다먹어 버려서요~~~

또 만들어 먹으려구요 여우는 주방으로 슝 갑니당 ㅋㅋㅋ

요거 먹고 여우 힘내서 내일 건강하게 돌아올께요 안뇽~~~~~~

 

여우네 놀러 오셔서

가실때는 추천 한방^^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미즈쿡 레시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