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역정모 알림방

[김포 볼사모 6월 두번째(6.28) 정모 공지]

작성자란이(이채원/김포)|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10

우리는 종종 내일을 믿으며 오늘을 미룬다 
내일 하지 뭐..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조금 더 형편이 나아지면,
조금 더 시간이 생기면 하겠다고 미루고
그렇게 그렇게 미뤄놓은 내일은 어느새 또 다른 내일로
넘어간다..
오늘은 오늘의 값으로 살아야 하는 시간이며 
오늘의 노력에 오늘의 의미가 있으니
지금 당장 모임에 참석이라는 댓글들을 달기오~~! now~~

김포 볼사모 2026년 6월 두 번째 정모를 공지합니다
 
■ 일시 2026년 6월 28(일) 
■ 시간 오후 3시
■ 장소 인천 계양구 수피아 볼링장 (032 551-5114)
■  회비 18,000원 

■  유니폼 필수  
 
Ps  모임 회비 대비 물가 상승으로 인해 김포 볼사모는

      올해부터는 간식 준비를 못하게 되는 점 양해 바라며
      기존 회비는 안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  📞 
■ 김포 지회장      윤영준 (010. 4153. 8926) 
■ 김포 총    무     이채원 (010. 5151. 0665)    
■ 김포 경기총무   김지성 (010. 5380. 705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란이(이채원/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쑤니는 3번선수~ㅎ
    조심히 온나~
  • 작성자김은택 | 작성시간 03:00 new 참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란이(이채원/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2 new 은택님 어서오세요 ~
    더운날씨에 조심히 오시오~
    4번 선수
  • 작성자김포& 한은경(명성황후) | 작성시간 10:42 new 오늘걱정은 낼 모레 하라고, 누가 그랬는디?? 하루 하루 즐겁게^^
    참석해요
  • 답댓글 작성자란이(이채원/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4 new ㅋㅋㅋㅋㅋ 고뢔~~ ?
    오늘의 소임을 다하러 오는 사람이 윈~~~5번 선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